본문 바로가기
IBK 특집

62주년 축하메시지

IBK기업은행
  


IBK가 벌써 60주년을 넘어 62주년이라는 게 믿겨지지가 않습니다~^^ 변함없는 고객신뢰와 철저한 신념으로 국책은행으로서의 자부심과 자립심을 지켜낸 거 같습니다~^^ 국민 모두의 영원한 대한민국의 IBK은행이 되길 기원합니다~!!!!"

최성희(가산테크노지점)

기업은행 창립 62주년을 중계동 WM센터 직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축하합니다!!! 기업은행 사랑합니다!!!

송보민(중계동WM센터)

지난 62년간 기업은행을 발전시킨 수많은 선배님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대한민국 경제에 큰 버팀목 역할을 해온 자랑스러운 기업은행이 천년 역사를 만들어갈 뿌리 깊은 나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종영(인천서부산단지점)

기업은행 창립 62년이나 되었다니! 62년 동안 건재한 기업은행의 임직원으로서 자랑스럽고 뿌듯합니다! 여태 힘쓰고 고생해주신 선후배님들에게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욱 기업은행의 미래를 발전시켜냅시다! 파이팅!

이기연(IT정보부)

항상 입행시기와 기업은행의 생일이 겹쳐 더욱더 뿌듯하고 행복한 마음이 듭니다! 특히 올해는 입행 10주년이 되는 해라 스스로도 많이 돌이켜보았는데, 저의 작은 몸짓이 우리 IBK의 멋진 앞날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기업은행아, 생일 축하해♥

남혜인(여신기획부)

사랑하는 나의 기업은행, 진갑을 축하드립니다♥

최지성(창원중앙지점)

손에 손잡고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IBK기업은행. 한 손은 고객님들과, 다른 손은 다른 직원분들과 손잡고 지금처럼, 고객님들의 꿈을 향해 그리고 더 나은 IBK기업은행의 미래를 향해 굳건히 나아가길 바랍니다. IBK기업은행의 6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전정인(화성봉담지점)

대한민국 경제성장의 주춧돌인 중소기업 지원이라는 본연의 임무를 지난 60여 년 동안 성실히 수행하고, 글로벌 100대 은행 진입이라는 지속성장을 달리고 있는 IBK! 창립 6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덕열(상무지점)

IBK기업은행 창립 6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다함께 100년까지 쭈욱~ 성장하세요!

고민규(창원대로지점)

늘 한결같은 소나무와 같이 모든 임직원이 하나되어 손잡고 미래를 향해 나이 가는 IBK기업은행의 6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더욱 전진하는 명품은행이 되길 기원합니다.

이미혜(문래중앙지점)

창립 이래 (중소)기업과 함께 해온 IBK~!! 앞으로도 존재의 이유는 명백합니다. 62주년을 넘어 100주년을 향해 도약을 기원합니다.

황규수(순천지점)

49주년부터 함께 해왔습니다. 내년 63주년도 함께하고 싶습니다^^
기업은행이여~ 영원하라!!

이해정(조치원지점)

튼튼한 은행, 반듯한 은행, 혁신으로 나아가는 IBK기업은행의 62주년을 축하합니다.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가는 발걸음마다 소상공인과 고객들에게 가치와 희망을 전하는 은행으로 성장하길 기원합니다.

김우성(가양동지점)

IBK기업은행 창립 62주년! 축하해‘용’

장효경(파주헤이리지점)

가파르게 급변하는 세월 속에서 늘 든든한 나무처럼 저희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IBK인인 것이 자랑스럽습니다. 62년 창립기념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IBK 파이팅!!

안미라(프로세스혁신부)

벌써 IBK기업은행이 환갑이 지났네요^^ 축하합니다! 그동안 IMF, 글로벌금융 위기 등 고난과 역경의 시간을 함께한 우리 IBK기업은행이 자랑스럽습니다~~ 앞으로 100년, 200년 쭈~~~~욱 영원하라^^ 격하게 IBK기업은행 파이팅!!!!!!!!!

박명미(인천북항지점)

고객과 직원 모두에게 꿈과 희망이 되는 기업은행!
앞으로도 승승장구 파이팅!!!

백승재(독산중앙지점)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IBK기업은행! 62년간 덕분에 중소기업의 큰 발전이 있었습니다!

황재용(천안중앙지점)

IBK기업은행 창립 6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참 좋은 기업은행이라는 좋은 직장에 근무하고 있어 행복하고 자랑스럽습니다. 100년~ 200년~ 대한민국의 핵심은행으로 영원히 함께해요!!

고한나(석수역지점)

중소기업을 기반으로 시작한 IBK기업은행이 개인을 넘어 PB금융부문에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기까지 많은 직원들의 노고에 맞은 창립 62년 정말 축하합니다!! 앞으로 기업과 개인이 함께 상생하는 은행으로 거듭났으면 좋겠습니다!! 자산관리센터 파이팅!

조미연(중계동WM센터)

늘 한결같은 소나무와 같이 모든 임직원이 하나 되어 손잡고 미래를 향해 나이 가는 IBK기업은행의 6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더욱 전진하는 명품은행이 되길 기원합니다.

이미혜(문래중앙지점)


62번째 은행,




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