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백산에 올랐다. 이즈음의 소백산은 철쭉의 계절이다. 소백의 부드러운 능선과 연분홍의 철쭉을 보러 IBK인이 모였다. 이런저련 인연들이 쌓여 만들어진 모임이다.
긴 계곡길을 오르며 나눈 이야기와 웃음, 꿀 같았던 간식과 김밥!
신록과 녹음이 어우러진 늦봄의 소백산은 아름다웠다.
외환마케팅팀은 외국환 실적증대를 위해 독자적이고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중소·중견기업, 개인 등 어떤 고객도 만족시킬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외환마케팅팀은 IBK기업은행의 전천후 팀으로 거듭났다.
에스프레소 머신을 다루는 그녀의 손길에 거침이 없다. 금세 향긋한 커피 향이 코끝을 감돌았다. 한 모금 마시니 입안 가득 깊은 풍미가 느껴진다. 국제 바리스타 자격증을 취득한 사당역지점 송지은 대리가 내려준 커피에 마음을 빼앗겼다.
“3대 몇 치세요?” 헬스 열풍과 함께 바디프로필 촬영도 인기를 끌고 있다. 자신의 아름다운 순간을 영원히 남기고 싶은 욕망은 누구나 가지고 있다. 하지만 그 도전에 성공하는 것은 아무나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김포산단중앙지점 직원들이 자신만의 감성을 담아 무드등 만들기에 도전했다.
무드등은 은은하고 부드러운 빛을 내는 조명으로, 빛의 밝기가 강하지 않아 조명보다는 인테리어용으로 많이 쓰인다. 아크릴판에 글자와 그림을 새기는 동안 직원들은 자신이 완성할 무드등에 대한 기대로 잔뜩 설레는 표정이 되었다.
언택트 시대에 맞춰 모바일기기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자연스럽게 모바일기기 디스플레이 성능 검사에 대한 기업들의 수요도 늘어나고 있다. 와이즈테크는 글로벌 전자 제품 생산업체로부터 인정받는 고해상도 성능 검사 장치를 만들어 업계의 시선을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