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육에 대한 편견을 깨는 식물성 정육 솔루션을 개발했다. 프라이드, 꿔바로우, 깐풍&마살라 등 다양한 종류의 정육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주차 대행을 기반으로 차량 관리 서비스 B2C 플랫폼 ‘잇차’를 운영한다. 주차 대행 현장을 운영 관리하는 드라이버 ‘링커’가 차량을 전달받아 주차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존 단백질 음료가 가지는 단점을 보완한 최고급 단백질 음료 ‘바디플레이’를 출시했다. 맑은 타입과 깔끔한 맛을 자랑하는 핫한 단백질 음료로 떠오르고 있다.
지속적으로 대체육으로 활용될 수 있는 식물성 닭가슴살 ‘와이즈미트’를 개발했다. 환경을 생각하는 수제 그래놀라, 식물성 단백질 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위미트는 시장의 기존 대체육이 가지는 낮은 소비자 인식, 인프라 부족, 부정적 경험 등의 문제점을 위미트만의 정육을 통해 해결한다. 대부분의 업체가 기존 육류 제품과 동일한 맛과 식감을 구현하는 데 초점을 맞춰 첨가제를 사용하고 분쇄육 중심의 확장성을 보이는 데 반해 위미트는 버섯을 주재료로 고기의 식감을 살리는 정육 솔루션을 제시했다. 버섯 전처리 가공 및 배양 발효 기술을 통한 ‘고기다운’소재를 연구, 개발하여 고기의 뜯어지는 식감을 살리는 데 성공했다. 위미트의 정육 제품은 B2B 납품을 통해 오프라인 매장 71곳과 다양한 업체로부터 발주 요청을 받으며 경쟁력을 키워나가고 있다. 2023년 위미트는 대량 발주를 위한 생산 시스템을 갖추어 급식업체와의 납품 및 아시아, 중동 및 미주 시장 진출을 노리고 있다.
마지막삼십분은 B2C 플랫폼 ‘잇차’를 통해 특정 스팟의 발렛 서비스가 아니라 차주가 목적지를 입력하면 주차 대행 요원인 ‘링커’가 현장에서 기다리고 있다가 주차를 대행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차주는 주차 자리를 일일이 확인할 필요가 없으며 업무를 보고 거점반경 내에 주차했던 장소가 아닌 다른 장소에서 차량을 호출할 수 있어 시간을 대폭 절약할 수 있다. 2019년 6월 서비스를 런칭한 ‘잇차’를 기반으로 기존에 존재하는 발렛 서비스에서 나타난 문제점을 보완하여 2021년 새롭게 출시한 주차 대행 솔루션 ‘링커’는 2022년 서비스 차량 40만 대를 돌파했다. 현재 제공하고 있는 100여 곳의 플랫폼에서 점차 범위를 확대해나가며 2025년에는 경기, 2026년에는 전국에 플랫폼을 제공하고자 한다.
퍼플고릴라는 운동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사람들의 증가로 단백질에 대한 잠재 구매자 역시 증가하는 것을 파악하여 이에 맞는 단백질 음료 ‘바디플레이’를 출시했다. 원가 절감보다 고객의 수요를 정확하게 충족시켜줄 수 있는 방향을 우선으로 단백질 음료를 고안한 퍼플고릴라는 기존 단백질 음료가 가지는 문제점을 보완하여 독보적인 클린 타입 단백질 음료를 완성했다. 단백질 음료가 가지는 걸쭉함과 단일화된 맛, 속 불편 현상을 제거하여 깔끔하면서도 맑고 청량한 과일 맛이 나는 단백질 음료를 개발했다. 그러면서도 충분한 양의 단백질과 아미노산, BCAA 등 영양분을 공급할 수 있도록 하여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 퍼플고릴라는 추후 단백질 섭취 소외계층인 고령자들을 위한 제품을 부산대학교 병원과 함께 개발하여 출시할 예정이다.
휴닉은 기존 대체육이 가지는 단편적인 식감과 낮은 조리 활용성 등 한계점을 돌파하기 위해 고수분 결 형성 습식 대체육 생산기술을 개발했다. 부드러운 결을 형성해 고기와 유사한 식감을 만들고 수분량이 높은 고수분 제형의 대체육으로 멸균, 조리기, 끓이기 등 다양한 조리에 활용할 수 있도록 자체 생산을 이뤄냈다. 고온과 고압에도 형태를 유지하는 휴닉의 습식 대체육은 뛰어난 제품 확장성을 보여준다. 휴닉은 비건이 아닌 일반 건강 식단 소비자를 목표 고객으로 삼아 비건이 아니어도 좋아하는 식품을 만들어 소비자들로부터 우수한 평판을 구축하는 데 성공했다. 이를 통해 휴닉은 채널별 마케팅 전략에서 우위를 확보하고 다양한 국내외 대체육 시장으로 진출하고자 하는 목표를 세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