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올겨울을 낭만으로 물들일
문화 예술
- 전시
- EXHIBITION
<WATSON, THE MAESTRO>
알프레도 히치콕, 스티브 잡스 등 시대의 아이콘들과 작업한 사진작가 알버트 왓슨. 그의 사진전이 국내에 처음으로 개최된다.
패션과 예술 사이에서 자신만의 입지를 다져 온 그는 여전히 활발히 활동하며 자신의 개성을 렌즈에 담고 있다. 태어날 때부터 한쪽 눈이 보이지 않았지만 렌즈를 통해 더 넓은 세상을 바라본 그의 사진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지금이 기회다.
그가 포착한 아름다움에 가까이 다가가 보자.
일정 12월 8일~2023년 3월 30일
장소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 뮤지컬
- MUSICAL
<이프덴>
‘만약~하면(If) 어떻게 될까(Then)’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뮤지컬 <이프덴>. 주인공 엘리자베스가 이혼 후 12년 만에 뉴욕으로 돌아오면서 자신의 선택에 따라 ‘리즈’와 ‘베스’의 인생을 살게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이프덴>은 선택 앞에 늘 고민하는 우리에게 위로와 조언을 건넨다. 한국 초연으로 주인공 역할에 뮤지컬 배우 정선아, 박혜나, 유리아가 캐스팅되면서 많은 이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는 중이다.
일정 12월 8일~2023년 2월 26일
장소 홍익대학교 대학로 아트센터
- 연극
- PLAY
<넓은 하늘의 무지개를 보면 내 마음은 춤춘다>
교내 따돌림, 가족 부양 문제 등 우리 사회가 안고 있는 어두운 이면을 담담하게 풀어내며 끝내 희망을 말하는 연극 <넓은 하늘의 무지개를 보면 내 마음은 춤춘다>. 2018년 초연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이 연극은 2020년 제41회 서울연극제 대상 수상으로 작품성도 인정받은 바 있다. 이번에는 국립극장 무대에 오르는데, 신구, 김재건, 손병호 등이 참여해 더욱 깊은 이야기를 건넬 예정이다.
일정 12월 18일~2023년 2월 19일
장소 국립극장 달오름극장
- 콘서트
- CONCERT
<2022 조수미 콘서트 In Love>
이제 외국 작곡가의 외국어 노래가 아닌, 한국적인 것을 남겨야겠다는 생각이 강해졌다는 세계 최정상의 소프라노 조수미.
그가 최근 발매한 한국 노래 앨범 <사랑할때 (In Love)>의 곡과 예술 가곡을 포함해 전국 투어 공연을 선보인다. 최고의 연주자들과 무대에 올라 청중들에게 멋진 순간을 선물할 준비를 끝낸 그. 수원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서울, 이천, 용인 등 전국투어콘서트로 진행되니 놓치지 않길 바란다.
일정 2022년 12월 8일
장소 경기아트센터(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