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궁금해요!
IBK人들의 2021년- 정리 편집실
- 2021년과 작별해야 하는 날이 다가오고 있는 지금. 연말을 맞이해 IBK人들이 2021년과 다정한 인사를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나를 위해 메시지를 보내거나 함께한 동료들과의 즐거운 추억 사진을 공유하거나 혹은 영업점과 본부부서의 롤링페이퍼 참여도 가능했던 이 시간! IBK人들 각자에게 2021년은 어떤 모습과 의미였을지 궁금하다.
1위
올해도 수고한 나에게
2021년도 “열정, 열정, 열정!”으로 살아온 IBK人들! 모두에게 특별했을 올해를 다양한 방법으로 마무리할 수 있도록 진행한 ‘Adieu~ 너의 2021년!’에서 가장 많은 IBK人들이 참여한 부문은 다름 아닌 ‘나에게 보내는 메시지’였다. 그중에서도 수고한 나를 칭찬하고 토닥이는 메시지가 45%를 차지했다. 나의 고생을 가장 가까이에서 봤을 나에게 전하는 따뜻한 말 한마디는, 올겨울 추위도 누그러뜨릴 만큼 강렬했다는 후문이다. 새로운 변화를 맞이한 나와 인연이 된 이들에게 보내는 메시지가 뒤를 이었고, 당근보다는 채찍을 선택한 IBK人들의 메시지도 눈에 띄었다.
IBK人들은 소중한 동료들과의 추억도 잊지 않았다. 즐거웠던 순간들을 사진으로 공유하고, 고마웠던 마음을 롤링페이퍼에 담은 IBK人들. 2021년은 IBK人들 모두에게 포근한 기억으로 남을 것이다.
-
나에게 보내는
메시지 -
연말은 나에게도 한껏 다정해질 기회를 주는 때다. 나 자신의 친구이자 애인이자 가족으로서 나를 위해 따뜻한 말 한마디를 보낸 IBK人들. 다양한 마음들이 넘실거린 IBK人들의 메시지를 들여다보며, 오늘만큼은 나에게 애틋한 마음을 전해 보자.
1위 올해도 수고한 나에게 45%
2위 변화를 맞이한 나에게 25%
3위 고마운 이들을 만난 나에게 20%
4위 더 노력해야 할 나에게 10%
-
동료들과의
추억 사진 - 올 한 해 어쩌면 가장 많은 시간을 함께한 나의 동료들. 함께여서 웃을 수 있었던 다정한 기억을 추억으로 찰칵! 사진으로 남긴 IBK人들의 모습을 만난다.
-
다함께 참여하는
롤링페이퍼 - 정다운 동료들에게 나의 마음을 적어 보자. 그래야 비로소 전해지니까. 잊지 않고 소중한 마음을 전한 IBK人들의 따뜻함에 풍덩 빠져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