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WIN CLASS,
소비자가 선정한 브랜드 대상 2관왕 수상
브랜드의 가치를 입증하다!
IBK기업은행의 Private Banking 브랜드 ‘WIN CLASS’가 동아일보 ‘2022 한국의 소비자 대상’ 프라이빗 뱅킹 부문,
중앙일보 ‘2022 소비자의 선택’ PB금융 부문에서 대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2022 한국의 소비자 대상’ 프라이빗 뱅킹 부문 대상
동아일보에서 주최하는 ‘한국의 소비자 대상’은 소비자 이용 경험, 브랜드 선호도, 소비자와의 약속 이행 등 5개 영역을 평가해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식이다. 차별화된 서비스와 최상의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WIN CLASS’는 고객 중심의 금융 마인드를 갖춘 브랜드로서 당당히 1위에 올랐다.
‘2022 소비자의 선택’ PB금융 부문 대상
중앙일보에서 주최하는 ‘소비자의 선택’은 끊임없는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탁월한 품질, 진정성 있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국내 최고 조사 기관인 한국리서치와 공동으로 진행해 소비자 직접 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하는 만큼, ‘WIN CLASS’는 PB금융 브랜드 가치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고객의 변함없는 동반자, WIN CLASS
IBK기업은행의 Private Banking 브랜드 ‘WIN CLASS’는 개인과 기업을 아우르는 최고 수준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대면(VM 영업점, WM센터 등)과 비대면 채널(화상상담 서비스, Call-Up 서비스 등)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업은행 ‘WIN CLASS’는 초고액 자산가들을 대상으로 종합자산관리 컨설팅 ‘IBK First-Class 서비스’를 운영한다. 세무, 부동산, 금융 전문가가 한 팀을 구성해 고객에게 맞춤형 종합자산관리 컨설팅은 물론, 법률상담 니즈가 있는 자산관리고객을 위해 국내 최대 규모 온라인 법률 서비스 플랫폼인 LAWTALK과 제휴하여 법률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VIP 고객과 직계가족을 위해서도 품격 있는 ‘WIN CLASS 서비스 패키지’를 제공하며, 골프백 배송 서비스, 공항 리무진 의전 서비스, 웨딩카 지원 서비스, 작명 서비스, 경조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중소기업 거래가 많은 기업은행의 특성을 반영하여 중소기업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인 ‘찾아가는 자산관리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다. 앞으로도 ‘WIN CLASS’는 고객 중심의 자산관리서비스를 지속해서 추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상품과 서비스를 기획하는 본부 담당자부터 고객과 최전선에서 마주하는 현장 전문가(VIP Manager, PB)까지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고객의 더 나은 가치 창조에 변함없는 동반자가 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