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 with IBK
- IBK뉴스
-
-
- 태풍 힌남노 피해기업에 긴급 금융 지원
-
IBK기업은행이 태풍 힌남노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위해 2,000억 원 규모의 특별 지원을 실시한다. 최대 3억 원 범위 내에서 운전자금과 시설물 피해 복구자금을 지원하고 대출금리도 최대 1.0%p까지 감면할 계획이다. 또한 기존 여신 만기 도래 시 만기 연장을 지원하고 분할상환금에 대해서는 상환을 유예한다.
-
-
- ‘2022 IBK기업은행배 여자바둑 마스터스’ 시상식 개최
-
서울 중구 을지로 기업은행 본점에서 ‘2022 IBK기업은행배 여자바둑 마스터스’ 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 시상식에는 윤종원 기업은행장과 한종진 바둑기사협회 회장 등이 참석했으며, 우승한 정유진 2단에게는 상금 3,000만원과 트로피가, 준우승한 박태희 3단에게는 1,200만 원과 트로피가 각각 수여됐다.
-
-
- 2022년 하반기 신입공채 160명 채용
-
2022년 하반기 신입행원 160명을 공개 채용한다. 지난 상반기 신입공채 대비 10명 증가한 규모로 모집 분야는 금융일반, 디지털, 금융전문·글로벌 분야이며 지역인재, 보훈대상자, 고졸인재는 별도전형으로 지원 가능하다. 하반기에도 고졸인재 전형을 지속하고, 일과 가정·재활양립을 위한 시간선택제 준정규직도 별도 채용할 예정이다.
-
-
- 제2회 학술논문 연구지원사업 학술대회 개최
-
서울 중 구 을지로 기업은행 본점에서 한 국경제학회(회장 이종화)와 함께 ‘제2회 IBK 학술논문 연구지원사업 학술대회’를 개최했다. 우수논문으로 선정된 3개의 연구 과제시상 및 논문 발표의 시간을 가졌다. 한편 기업은행은 중소기업 학 술연구 활성화를 위 해 은 행의 중 소 기업 관련데이터를 연구자들과 공유하고 연구비를 지원해 왔다.
-
-
- 영유아·청소년 대상 주택청약종합저축 금융바우처 지원
-
주택청약종합저축을 가입하는 영유아·청소년 고객에게 신규가입 금액 2만 원 전액을 금융바우처로 제공한다. 올해 연말까지 선착순 2만 명에게 제공되며, 해당 금융바우처는 영유아(2016년 1월 1일 이후 출생자)·청소년(2004년~2015년 출생자) 통합 1인 1회 지원되고 기존에 금융바우처를 사용했던 고객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
-
- 기업카드 신상품 B-Point, B-Mileage 2종 출시
-
新카드브랜드를 적용한 기업카드인 ‘B-Point카드’와 ‘B-Mileage카드’ 2종을 출시한다. 포인트를 제공하는 ‘B-Point카드’는 최대 0.7%(해외 및 주유·충전 최대 1.0%)의 포인트 적립을 제공하며, 항공마일리지를 제공하는 ‘B-Mileage카드’는 대한항공 1M/1,500원, 아시아나항공 1M/1,000원(해외 및 주유·충전 각 1.5M)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