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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2022 ‘전국 영업점장 회의’ 개최

2022년, IBK기업은행이 내실 있는 비전을 공유하고자 ‘전국 영업점장 회의’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임직원과 전국 영업점장들은 변화와 혁신을 준비하는 새로운 60년의 다양한 도전 과제를 나누었다. 코로나19 상황으로 비대면 회의를 진행했으나, 미래를 위해 다진 의지만큼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다.
2022 전국 영업점장 회의

IBK기업은행은 지난 2월 11일 서울 중구 을지로 기업은행 본점에서 ‘전국 영업점장 회의’를 비대면으로 개최하고, 2022년 주요 전략방향과 추진과제를 공유했다. 이 자리에서 윤종원 은행장은 경제·금융환경의 대변혁 시기 현장의 리더인 영업점장 역할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고객 눈높이에 맞는 전문성을 갖추고 포용과 리더십을 바탕으로 직원을 코칭할 것을 주문했다.
아울러 윤종원 은행장은 올해 경영슬로건인 ‘새로운 60년, 고객을 향한 혁신’을 바탕으로 새로운 60년에는 신뢰, 실력, 사람, 시스템을 갖춰 경쟁력을 높이고 변화와 혁신을 선도해 중소기업과 국가경제의 역동성을 높일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이날 회의에서는 경영성과 우수 영업점에 대한 시상식과 ‘금융주치의 프로그램’ 등 IBK혁신경영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영상 메시지를 통해 영업점장을 응원하는 시간도 가졌다.
다음은 전국 영업점장 회의를 통해 밝힌 2022년 IBK기업은행 주요 전략방향과 추진과제이다.

‘새로운 60년, 고객을 향한 혁신’
  • 1.
    중소기업·소상공인
    위기극복 지원

    올해도 위기극복 지원을 최우선 과제로 정했다. 금리인상으로 어려움이 가중되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게 금융비용 부담을 완화하고 맞춤형 구조개선 등을 활용하여 적극적으로 도울 예정이다.

  • 2.
    고객 혁신을 지원하여
    미래경쟁력 강화

    기업의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을 보는 눈을 키워 금융지원 패러다임을 바꾸고, 혁신기업과 미래 산업에 지원한다. 디지털, 글로벌, 시너지 전략도 고객을 중심으로 디자인할 계획이다. 이어 중소기업의 ESG경영 도입이 성장의 기회가 되도록 돕고 금융 취약계층, 문화·예술·스포츠 분야 등 사회 공헌활동도 확대하여, 기업시민으로서 책임 있는 역할을 다할 것이다.

  • 3.
    사회와 고객, 직원 모두에게
    자랑스러운 IBK

    은행의 기본인 신뢰를 지키는 데 집중한다. 바른경영 정착을 위해 영업점장이 솔선수범하여 내부통제를 강화하고 준법·윤리의식을 높여 금융사고·부패가 단 한 건도 발생하지 않도록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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